일상&이슈

보테가베네타 지갑 프랑스 파리 구매후기 (가격공개)

쿼리오 2020. 4. 4. 01:35

안녕하세요 쿼리오입니다. 이 좋은날씨에 코로나로인해 야외활동도 어렵고 아쉽습니다. 집에서 컴퓨터 인터넷 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 댁에서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의 쿼리오 블로그도 자주오셔서 유익한 정보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명품 브랜드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남자 지갑을 알아보려고합니다. 보테가베네타는 MADE IN ITALY 이탈리아 제품인데 현재는 이탈리아 코로나가 심각하여 제품을 구하기가 힘듭니다. 국외 수출 규제까지 더해서.. 사실 수출보다도 코로나를 잡는데 신경을 많이써야 하겠죠. 이탈리아 제품인데 저는 이 제품을 프랑스 파리 여행중에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유럽권이어서 한국에서 사는 가격보다도 저렴했고 면세 (TAX FREE)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럼 보테가베네타 남자지갑 구매후기 시작해봅니다. GOGO

 

기존에 사용하던 지갑은 프라다 머니클립이었습니다. 현금을 많이 가지고다니지 않아서 머니클립을 사용했었는데 보테가베네타 지갑을 보는순간 현금을 가지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정도로 지갑이 매력적입니다. 느껴지는 느낌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구성품을 보면 제품케이스, 지갑커버, 제품설명서, 제품보증서, CUSTOMER CARE CARD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보테가베네타 브랜드 컬러가 브라운에 골드인것 같아요. 부드러운 다크브라운으로 품격의 이미지를 더한 것 같습니다.

개봉하기전에 이탈리아의 유명한 가죽으로 리본처리가 되어있어요. 가죽리본이 뭔가 제품케이스의 느낌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제 이 가죽리본을 풀러서 안의 구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죽리본을 푸르고 보테가베네타 지갑 케이스 정면샷입니다. 대문자로 BOTTEGA VENETA 느낌좋습니다.

보테가베네타 지갑은 라지사이즈지갑과 스몰사이즈지갑으로 나뉘어집니다. 라지사이즈지갑은 콘티넨탈지갑, 짚어라운드지갑과 같은 장지갑의 형태로 이루어진 지갑을 말하구요. 스몰사이즈지갑은 폴더지갑, 코인펄스지갑, 짚어라운드지갑(반지갑형태), 머니클립폴더지갑, 다용도 케이스로 나뉘어집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제품은 스몰사이즈지갑 중 폴더지갑으로 분류됩니다. 제품케이스를 오픈합니다! 열자마자 가죽의 향이 느껴집니다. 부드러운 소프트케이스로 지갑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슬슬 자태를 보이는 지갑! 열면열수록 가죽냄새가 진하게 납니다 ^^ 저는 다크그레이 컬러로 선택을 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블랙, 다크브라운 계열도 매장에서 직접봤는데 블랙은 뭔가 올드한느낌이 들었고 다크브라운은 너무 생가죽같은 느낌이어서 여러가지 색상을 비교해보다가 다크그레이가 가장 모던한 느낌을 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지폐를 보관할 수 있는 두개의 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내부도 가죽으로 되어 있고 박음질 상태가 아주 정교합니다. 그리고 처음 열어서 그런지 지갑 자체가 아주 두툼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어요. 마치 현금이 많이 들어올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부자되라는 의미인가요?

좌측에 4개의 카드꽂이와 우측 4개의 카드꽂이 그리고 좌측 안쪽, 우측안쪽 총 10개의 카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많이 쓰는 요즘에 잘 맞는 형태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분증을 보여주는 프레임 형태가 아닌 것을 일부러 선택했어요. 뭔가 카드슬롯 형태의 지갑이 내부의 견고함? 그리고 프라이빗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쪽에 보면 BOTTEGA VENETA , MADE IN ITALY 라고 적혀있습니다. 

 

 

 

 

지갑 정면을 보면 자연 해조명까지 받으니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 다크그레이의 매력인 것 같아요. 단단한 느낌에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젊은 사람이 들고다녀도 무리가 없고 나이있으신 분들이 들고 다니면 센스 있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정교한 가죽의 배열과 박음질상태로 보테가베네타 지갑의 특유한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매우 만족만족!

 

 

전체 구성품을 찍어보았는데요 어떻게 찍어도 고급스럽고 느낌있게 나옵니다. 디자인 자체가 워낙 예뻐서 ^^

 

 

 

 

너무너무 기분좋은 구매였습니다. 저는 프랑스 파리에서 구매를 했어요. 매장가서 구매하고 공항에서 TAX FREE 환급받았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지갑 구매가격은 375유로 정도 되었어요. 보테가베네타 남자지갑이 60만원대로 이루어져있으니 많이 싸게 샀어요. 게다가 다크그레이 컬러는 찾기도 힘들고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합리적인 가격에 잘산 것 같아요. 이탈리아에서도 살수는 있다고는 하나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오히려 파리에서 산게 운이 좋았던 것같습니다. !!

아직 너무 아까워서 개봉하고 10번도 안들고 다녔습니다. 고이모셔놓고 프라다 카드지갑만 주구장창 들고다니는중.... 언능 오픈해야할텐데 아깝기만하네요 ^^ 언젠가는 쓰겠죠? 관심있으신분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우리 같이 소통해요 구독!

 

 

좋은하루 보내세요^^